HOME 회원가입 QnA
 
대표전화
> EM English 란? > 시작하시기 전에
 

뚜렷한 목표는 기본

영어 회화를 시작하시기 전에 영어를 배워야 하는 목적의식을 꼭 가져주세요.
등산을 할 때도 '내가 이번엔 어디까지는 꼭 가봐야지!!' 라는 목표를 세운 후 출발하는 것과
'그냥 가다가 지치면 되돌아와야지' 라는 생각을 갖고 출발하는 것은 하늘과 땅 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영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작은 목표를 시작으로 차근차근 계단 오르듯 올라가다 보면 그 끝엔 목표달성이라는 큰 선물이 주어질 것입니다.

교과서적인 표현은 이제 그만

회화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중 처음에 많이 걱정하시는 것이 혹 강사가 내말을 이해 못할까봐 걱정하셔서
내 생각과는 전혀 상관없이 교과서적인 대답을 하시는 것입니다. 실제 생활 속에서 거리가 먼 표현보다는 틀려도 상관없으니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야지만 그런 문장들이 바로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머리에 오랫동안 남을 수 있습니다.

공부할 시간이 없다?

바쁜 사회생활과 집안일로 인해 '시간이 없다.' 라는 핑계는 이제 그만 머릿속 쓰레기통에 던져버리고
'10분의 여유를 갖자!' 라는 생각을 가져주세요. 영어 잘 하시는 모든 분들이 시간이 많아서 잘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루에 5분이 됐든 10분이 됐든 틈틈이 공부하시다 보면 이런 작은 것들이 쌓이고 쌓여서 영어회화라는 큰 산을 만들어 놓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