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원가입 QnA
 
대표전화
> EM 라운지 > 자주 묻는 질문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E.M English 고객 센터(080-234-8847)로 전화 주시면 저희 고객관리팀에서 수강절차를 자세하게 안내드리고 있으며 또한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체험 후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이란 무엇인가요?

E.M English의 수업을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으며 회원님의 정확한 레벨을(말하기, 듣기, 발음, 문장 응용력) 측정하여 교재를 선정하여 드립니다. "무료체험 신청" 코너로 가서 신청서를 작성하시거나 고객 센터(080-234-8847)로 전화를 주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수업 시작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레벨 테스트 받으신 이후 원하시는 시간과 날짜에 바로 교육이 가능하십니다. 교재는 수강신청 후 당일 택배 발송해서 보내드리기 때문에 최소 다음날 받아 보실 수 있으시며 교육은 오전에 수강 신청하시면 당일 오후부터 교육 가능하십니다.

수업이 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오전06:00시부터 저녁12:00시 까지 이며 월요일~금요일 주 5일간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 E.M English는 필리핀 위탁 교육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현지 공휴일이나 현지 사정으로 인해 수업 전화를 드리지 못하는 일은 전혀 없으며 한국 일정과 동일하게 교육이 진행 되고 있습니다.

수업 방식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수업 가능시간(06:00~24:00)안에서 회원님께서 교육 받으시기 편한 시간을 정해주시면
(예>오전6:15분, 오전9:45분, 저녁7:00, 저녁11:30분,,,) 정해주신 시간에 저희 전임 강사가 배정 되어 매일 직접 전화 드려 원하시는 수업 스타일, 수준에 맞게 1:1 맞춤식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약속 된 시간에 전활 받지 못하시면 총 3회에 걸쳐 다시 전화 드리고 있습니다. 단 정해주신 시간에 전활 받지 못하시면 수업을 진행 한 것으로 간주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교육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갑작스런 개인사정으로 인해 오늘 또는 내일 수업이 불가능 하실 때, 업무상 국,내외 출장이나 여행 등으로 장기간 수업이 불가능 하실 때 홀딩 신청을 해 주시면 홀딩일 수에 제한 없이 홀딩 하셨던 일 수 만큼 추가교육을 모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일 수업 홀딩건-홀딩을 원하시는 전날 pm6:30분까지 마이 페이지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오늘 수업 홀딩건-최소한 3시간 이전에 마이 페이지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오늘 수업(pm9:30~pm11:45)홀딩건과 내일 오전 수업(am6:00~am9:45)홀딩건은 오늘 pm6:30분까지 마이 페이지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홀딩일 수에 대한 보강수업 방법: 홀딩 일수만큼 날짜를 늘려 드리는 방법과 교육 중간에 교육 시간을 늘려서 보강 교육을 해드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10분 교육기준 시: 15분 수업으로 2회 또는 20분 수업 1회로 수업시간을 늘려드림.)

장기적으로 수업을 못 받을 때도 수업연기 가능한가요?

개인적인 사정이나 혹은 회사 업무 상 장기 출장 등으로 인해 수업을 장기간 못 받게 되시면 저희 고객센터로(080-234-8847) 전화 주셔서 말씀해주시면 빠지시는 기간만큼 보류해드려서 추후에 일수에 상관없이 보강교육 다 받으실 수 있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업 시간을 늘릴 수 있나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기본 10분 교육을 기준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나 회원님들께서 수업 시간을 늘리길 원하시면 5분 단위로 원하시는 시간 동안 교육 해드릴 수 있습니다. ex>15분 교육, 20분 교육,,

휴대폰으로 수업을 받을 수도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간혹 휴대폰 수업 시 통화음질이나 통신상황에 따라 수업진행에 차질을 빚을 경우도 있으므로 가급적 일반 유선 전화를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물론 휴대전화로 전화 드린다고 해서 추가비용은 따로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만약 담당 강사로부터 수업 전화가 오지 않았을 시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담당 강사로부터 사전에 고지 받지 못하신 상황에서 수업 전화를 받지 못 하였을 때는 우선 회원님의 전화라인의 문제가 없는지, 그 시간에 통화 중이 아니었는지를 우선 점검하신 이후 고객센터(080-234-8847)로 전화를 주시면 확인 후 보충수업 및 홀딩 처리를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