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원가입 QnA
 
대표전화
> EM 관리 시스템 > EM English 강사의 6대 사항
 

01 강사는 회원님들의 성격과 특성, 학습목표를 정확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회원님들의 성격과 학습목표, 수준, 스타일 등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어야만 1:1 맞춤교육이 가능합니다. 획일적인 주입식, 암기식으로 진행 되는 교육은 학습능률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능동적인 영어 말하기 수업이 진행 될 수 없습니다.

02 강사는 당일 수업 내용을 회원님들에게 다시금 복습 할 수 있도록 해줘야 합니다.

천재가 아닌 이상 그날 듣고 배운 것을 100% 머릿속에 다 저장할 순 없습니다.
수업 중 반복적인 복습을 통해 다시금 머릿속에서 일주일전, 보름전, 한달전 수업 내용들을 기억해 낼 수 있게 도와줘야 합니다.

03 강사는 회원님들에게 다음시간에 배울 내용들을 구체적으로 알려드려야 합니다.

다음 시간에 배울 내용을 구체적으로 알려줌으로써 회원님 스스로 예습할 수 있게끔 만들어 줘서
회원님이 다음 날 수업에 좀더 자신감과 흥미를 가지실 수 있게 해드려야 합니다.

04 강사는 회원님들이 보다 많은 말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회화에 있어 듣기도 물론 중요하지만 회원들에게 질문을 지속적으로 던져줘서 회원님들이 말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많이 드려야 합니다
특히 기초회원님들이신 경우에는 본인의 생각이나 느낌을 최대한 표현하실 수 있도록 생각할 시간과 말하실
시간을 충분히 드려 체념과 포기가 아닌 자신감과 흥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해드려야 합니다.

05 강사는 수업 시 회원님들의 실수나 틀린 부분은 반드시 교정해 주어야 합니다.

수업 시 회원님들의 문법적, 발음, 억양 등 전반적인 부분에 걸쳐 잘못 됐거나 틀린 부분이 나왔을 때는 수업 흐름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바로 바로 교정해 드려야 앞으로의 수업 시 실수를 줄여 가면서 올바른 표현으로 말할 수 있게 해드려야 합니다.

06 강사는 회원님들에게 수업 시 항상 메모하는 습관을 길러 줘야 합니다.

새로운 표현이나 단어를 익히는데 있어서 직접 써 보는 것 또한 좋은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듣고 말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교육 중간 중간 메모할 수 있도록 시간적 배려와 습관을 길러드려 그날 배운 내용들을 바로바로 정리해 복습이나 예습을 위한 하나의 부도구로 만들어 드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