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 English 강사의 5대 사항

1

회원의 성격과 특성, 학습 목표를 정확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각 성격과 학습 목표, 수준, 스타일 등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어야 1:1 맞춤 교육이 가능합니다. 획일적인 주입식, 암기식으로 진행되는 기존교육은 학습능률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능동적인 말하기 수업이 진행되기 어렵습니다.
2

당일 수업 내용을 회원이 다시금 복습할 수 있도록 해줘야 합니다.

천재가 아닌 이상 그날 듣고 배운 것을 100% 머릿속에 다 저장할 순 없습니다.
반복복습을 통해 머릿속에 일주일 전, 보름 전, 한 달 전 배운 내용을 습관처럼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줘야 합니다.
3

회원이 말을 더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회화에 있어 듣기도 중요하지만, 강사가 지속적인 질문으로 회원이 말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늘려 드려야 합니다. 특히 초급인 경우, 본인의 생각이나 느낌을 조금이라도 표현하게 생각하고 말할 시간을 충분히 제공하여 자신감과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인도해야 합니다.
4

수업 시 실수나 틀린 부분은 반드시 교정해 주어야 합니다.

틀린 문법, 발음, 억양 등, 수업 흐름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즉시 교정해 드립니다. 다만 초급의 경우, 말을 하는 것이 우선이기 때문에, 회원의 말을 마쳤을 때 교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5

가능한 수업 중 회원에게 메모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해야 합니다.

새 표현이나 단어를 기억하는 데 있어 직접 써보는 것 또한 좋은 방법입니다. 듣고 말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교육 중간중간 메모할 수 있도록 시간적 배려와 습관을 길러드려 그날 배운 내용을 바로 정리하여 복습을 위한 하나의 부가적인 도구로 만들어 드려야 합니다.

무료 체험 신청

말하기(speaking), 듣기(listening), 발음(pronunciation),
문법(Grammar) 총 네부분에 걸쳐 세밀한 진단을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