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 English 란?

‘EM English’에서의 ‘EM’이란 ‘Easy Master’약자로서 쉽고 체계적이며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영어의 달인이 되도록 만들어 드리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영어회화는 쉽고 재미있어야 꾸준히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중, 고등학생 때까지 문법 공부만 하다 보니, 필기 공부만 하다 실습 없이 실전에 내던져진 것처럼, 막상 말할 기회가 생기면 마음대로 되지 않아 어렵고 힘들다고 하소연합니다.

갓 태어난 아기가 ‘엄마’라는 단어를 뱉기 위해 얼마나 걸릴까요? ‘아’에서 ‘마’, ‘맘’, ‘맘마’ 그리고 ‘엄마’가 될 때까지 평균적으로 1년이 걸린다고 합니다. 아기가 태어나자마자 바로 재잘재잘 말할 수 없듯이, 외국어 역시 결코 단기간에 완성이 될 수 없습니다.

결국, 언어는 습관 입니다.

습관은 왜 잘 형성이 되지 않을까?

저희 모두 운동은 아주 좋은 습관이라는 걸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잘 안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마음대로 혼자 시작하고, 마음대로 혼자 끝낼 수 있으니 습관은 생길 수가 없습니다.

지금 하시는 일, 처음부터 잘하셨나요? 초반에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끊임없이 시도했던 기억을 떠올려보세요. 돌이켜보면 그것도 하나의 ‘꾸준한 습관’ 이었던 겁니다.

여러분이 지금 하고 계신 그 일도 처음엔 어려웠습니다!
시작 전부터 포기하지 마세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꾸준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EM English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LET’S DO IT”

무료 체험 신청

말하기(speaking), 듣기(listening), 발음(pronunciation),
어휘력(vocabulary) 총 네부분에 걸쳐 세밀한 진단을 해드립니다.